높은 품질 보증



Allied Pickfords는 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해 이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습니다. 품질관리팀은 고객님의 피드백과 리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향상 시킵니다. 
 
- 글로벌 서비스 헌장: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도어 투 도어 서비스를 제공 시 모든 Allied Pickfords는 합의된 국제적인 서비스 기준을 준수합니다. Alliled Pickfords는 글로벌 서비스 헌장에 맞춰 이사의 각 단계마다 요구되는 기준들을 엄격히 지켜 고객님께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것을 보장합니다. 
 
- 저희는 Allied Pickfords의 세계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저희 손으로 옮겨지는 이사 서비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Allied Pickfords는 FAIM, FIDI, AIMA, IAM, AFRA를 포함해 세계적인 이사 협회에서 승인 받은 단체로 고객님께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IS09001 헌장(품질 관리), FAIM-ISO (이사업계의 품질 보증)는 해외 이사에 적용되는 품질 인증으로서 다른 품질 인증보다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인증들을 받은 업체로 독립적인 감사와 함께 매 2년마다 평가 받아 품질을 보증합니다.   
 
Allied Pickfords는 이와 같은 품질 보증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속한 품질 높은 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이사 과정마다 생기는 궁금증은 담당자에게 언제든 연락주세요. 마음 편히 이사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질문에 성심껏 응답하겠습니다.